임산부용쇼핑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간장공장공장장 조회 54회 작성일 2020-10-18 15:07:36 댓글 0

본문

통통녀, 상비녀, 임산부까지 날씬하고 예쁘게 입는 7가지 방법

* 이 영상은 수수루스의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
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에요!
임산부용 옷들은 다 펑퍼짐하고 촌스럽다?
출산후에는 입을수가 없다? 그런 고정관념을 박살낼!! 스타일리쉬하면서 편안한
임산부 스타일링의 모든것을 준비했어요~!
임산부가 이렇게 시크하면서~ 사랑스러우면서~
글래머러스하면서~힙하기 있긔?? 없긔??
임부복 구매꿀팁부터 임산부 출근룩, 하객룩, 데일리룩 스타일링,
그리고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베이비샤워 선물 추천까지!!!
예비맘이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임산부 패션 스타일링의 모든 것!!
영상 보시고 임신중에도~ 출산후에도~ 똑같이 예쁘고 스타일리쉬한 옷 입으세요~!!
띠릿~!



❤️수수루스 플루피 스니커즈❤️
http://xusurrus.com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32\u0026cate_no=25\u0026display_group=1

❤️수수루스 디 풋 패드❤️
http://xusurrus.com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18\u0026cate_no=25\u0026display_group=1


#임부복 #임산부옷#임산부코디

#임산부패션 #예비맘 #임산부신발 #임산부선물
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


______________________

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
eeuya@naver.com
Jenna YUN : 임산부도 아닌데 왜 보고있지 ㅜㅜ
SH Y : 12:47
하루일과 : 헉ㅜㅜ 저는 얼마전에 아기가 생긴 젊줌마인데 임부복 사이트 보면 사실 너무 제 나이랑 차이가 나서 어렵고 그냥 빅사이즈에서 살까ㅜ 이런 고민도 많았는데 꿀팁이 방출되네용ㅎㅎ 넘 감사해여
joy yooth : 광고일지라도 너무 좋은뎁?
알수없음 : 진짜 임신해야 아름답... 임신한것같은 복부비만은 흑흑 ㅠㅠ
박수빈 : 언니가 입은 원피스 어디꺼에요? 너무 예뻐요 당장 사러가고싶음
라임채널 : 저는 점점 상체에 살이찌고 있어요 오프숄더 좋아하는데 입으면 안되겠죠?? ㅠㅠ 감사합니다^^
아이アイ : 하늘하늘한 치마나 원피스 입었을때 바람에 안 뒤집어지는 팁은 없나요••••
예뿐척 할라고 겁나 하늘하늘한 미디기장 원피스나 치마 입고 나갔는데
그때 바람 오져서 발라당 치마 가슴까지 펄럭여섴ㅋㅋㅋㅋㅋㅋ
속에 입은 추리닝 바지 자랑한 적이 있어가지구........
Ha JA : 완전꿀팁! 임신5개월 차, 무엇을 어떻게 입어야 하나..하고 잇엇는데
Sunshine선샤인 : 이런거 넘 좋네요. 저는 이미 출산을 한 지 3년이 되어가지만 당시에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. 신발도 나중에 친구한테 선물하기 넘 좋을 것 같아요. :-)

임부복 7가지 겨울코디! 임산부룩, 하객룩, 꾸안꾸룩 다 입어봤어요~!(Maternity Fashion Haul)

안녕하세요! 오늘은 임부복 7가지 겨울코디를 보여드려요~!
임산부분들이 입었을 때 정말 편하고, 스타일도 사는 룩으로 골라 꾸며봤답니다. 영상 속 아이템들은 모두 아래 URL에서 더 자세히 만나보세요!

임산부룩 1
백합벨트 니트원피스(수유가능) http://bit.ly/2MOuyEb
포멀 에코퍼코트 http://bit.ly/2tmrVT8

임산부룩 2
캐미 폴라플리츠니트원피스 http://bit.ly/2QDrbRz
리버시블 무스탕조끼 http://bit.ly/2ubx40Q

임산부룩 3
웜골지 폴라티셔츠 http://bit.ly/36jeJgi
멜로디핀턱 조끼원피스 http://bit.ly/2ubwFeR
테디 무스탕코트 http://bit.ly/39tg46m

임산부룩4
라이트 양기모맨투맨 http://bit.ly/39tfQvX
트위스트 니트스커트 http://bit.ly/2Qhjj9C
포니 스냅양털조끼 http://bit.ly/2st7xjj

임산부룩5
2단캉캉 레이어드원피스 업뎃예정(1/7일 전까지 업뎃될 예정이에요!)
소프티 호피니트 http://bit.ly/39zq264

임산부룩6
레이지 기모베어맨투맨 http://bit.ly/36fPATO
쫀쫀 골덴와이드팬츠 http://bit.ly/2tkF1jO

임산부룩 7
언발케이블 니트 http://bit.ly/2FbsBxn
핫해 밍크와이드팬츠 http://bit.ly/2MNgkDn
맥스 롱패딩코트 http://bit.ly/39xffJO
satsuki yu : 너무 예뻐요!!
이혜인 : 옷이 넘 귀엽고 이뻐요~소화를 잘해서 그런건지ㅎㅎ 안그래도 옷이쁘게 입고싶어서 눈팅했는데, 예정일이 2월초라 배나와도 겨울옷 이뿌게 입고싶었거든요! 참고할게요♡
미모추적 : 미모의 임산부시네요!!
heeju kim : 임부복이 너무 이쁜데요?! 배들어가도 입을수 있겠어요 ㅎㅎ
천태만상 : 아름답고 섹시한 D라인 퍼레이드네요!!
노창혁 : 임싸가 되는 좋은꿀팁이네요
JY P : 추우니까 코트랑 조끼 사고싶네요 넘 따뜻해보여요
김원선 : 정말 좋은 코디 꿀팁이네요~~
먹고놀기홍심 : 코디가 다 너무 예뻐요
지니지니 : 빠르게 보니까 넘 재밌네요ㅋㅋㅋㅋㅋ

임산부 필수 추천템 | 임신기간 동안 잘 쓰고있는 아이템들 소개해요

안녕하세요 희입니다 !

이번 영상은 제가 평소 임신하고 잘 쓰고 있는 아이템들을
소개하는 영상이에요 !

#세컨스킨 수유브라

http://m.11st.co.kr/MW/Product/productBasicInfo.tmall?prdNo=1733853998

#비오템 튼살완화크림 (동생한테 선물받음)

#쁘띠앤 오메가3 / 철분제

http://mapi.wemakeprice.com/mobile_app/direct_to_app/1733385

https://m.smartstore.naver.com/progiotics/products/348433274?NaPm=ct%3Dk4i9ivt0%7Cci%3Dcheckout%7Ctr%3Dppc%7Ctrx%3D%7Chk%3D90d869df60cf1b892a6adff1694b33d9f66c990f

#솔가 비타민D

http://m.11st.co.kr/MW/Product/productBasicInfo.tmall?prdNo=1876215162

#리얼베리어 익스트림 에센스토너 /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(면세 구매)

#코스알엑스 오리지널 원스텝 클리어패드 (면세구매)

#드림지니 바디필로우 (무상협찬)

그럼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~~!!


sony rx100m4
iphone 7+

VLLO

jhy24214578@gmail.com
개줍이 :
다냐DANYA : 바디필로우 저도 5개월부터 얼마나 잘 쓰고 있는지 몰라요!! 괜히 반갑 ㅋㅋ
Ji hyun Lee : 희님~!!
저도 쥐띠 맘 되었어요!
오늘 4주 6일이예요
항상 희님 영상 즐겨 봤는데
이렇게 같이 쥐띠맘이 되다니!! ㅋㅋ
영상 다시 돌려 보면서 공유 해주시는 템 다시 보고 잇어요 ! ㅎㅎ
앞으로도 정보 많이 공유 해주세요
텔쿵마루 : 희님 안녕하세요 ^^희님 영상 즐겨보다가저도 아이가 찾아왔어요^^이제 4주째인데요 솔가 비타민D어떤걸 먹어야 하나요??종류가 여러개 있더라구요..그리고 지금부터 먹어도 되나요???답변 부탁드려요^^
김보라 : 임신준비하거나 임신중인신분들한테 넘 좋은영상이네요 ^^ 저도 나중에 희님 추천탬으로 꼭사용해봐야겟어요!!
이도은 : 비오템 튼살크림은 정말 최고의 아이템이죠!
러빙유 : 희님의 희희낙락한 썸내일 속 D라인을 보아하니 저랑 희님의 출산이 둘다 가까워지는거 같았어요!
버티어량 : 썸내일이 정말 예쁘고 아름다웠어요!!
매일주부 : 희님 벌써 30주가 다 되셨군요 시간 진짜 빠른 것 같아요!ㅎㅎㅎㅎ
저도 비오템 튼살크림이랑 세타필 잘 쓰고 있어요^^
안그래도 임산부속옷 어떤걸 사야하나 고민이였는데 수유브라 추천 감사해요
희님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
희HEE :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!

이번 영상은 제가 평소 임신하고 잘 쓰고 있는 아이템들을
소개하는 영상이에요 !

#세컨스킨 수유브라

http://m.11st.co.kr/MW/Product/produc...

#비오템 튼살완화크림 (동생한테 선물받음)

#쁘띠앤 오메가3 / 철분제

http://mapi.wemakeprice.com/mobile_ap...

https://m.smartstore.naver.com/progio...

#솔가 비타민D

http://m.11st.co.kr/MW/Product/produc...

#리얼베리어 익스트림 에센스토너 /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(면세 구매)

#코스알엑스 오리지널 원스텝 클리어패드 (면세구매)

#드림지니 바디필로우 (무상협찬)

그럼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~~!!


sony rx100m4
iphone 7+

VLLO

jhy24214578@gmail.com

... 

#임산부용쇼핑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22건 4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49.247.131.40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